위커힐아파트입구 오렌지팩토리광장점 상설할인매장 방문리뷰

2013.04.25 18:55

저번 주에 워커힐아파트 벚꽃이 활짝 폈습니다.


너무나 이쁘게 펴서 주말 내내 워커힐호텔 벚꽃축제에 오는 차량과 아차산 등산객들로 이일대가 마비가 될 정도였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워커힐아파트입구에 있는 오렌지팩토리 광장점입니다. 광장점은 워커힐본점이라고도 불리고 본사사옥이 있는 곳이랍니다. 


 



제가 이 동네에서 30년 가까이 살아서 오렌지팩토리를 자주 지나 다녔는데요. 원래 이 곳에는 수입차 전시장이 있었어요. 무척 한산하고 조용한 곳이 였는데 오렌지팩토리가 들어오면서 굉장히 부적부적해졌어요. 아차산과 워커힐호텔 가시는 분들과 청평과 북한강쪽으로 놀러갔다가 오시는 분들이 들리는 필수코스가 되어버렸답니다.





차를 타고 지나시다가 매어지는 주차차량 때문에 도대체 어떤 물건들이 있길래 이 난리인가? 과연  건질 만한 것이 있을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셨을 거에요.  이 곳 오렌지팩토리 행사장은 패션아울렛매장으로 상설할인매장입니다. 우선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럭셔리합니다. 그리고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구경하고 계시더라구요.





사진을 찍어야 되는데 1층에 너무 사람이 많아서 2층부터 올라갔어요.  와~ 어마어마하게 많은 옷들이 걸려져 있네요. 보통 의류매장과 달리 남성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것을 지나가다가 봐서 늘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남성정장이 많았군요.  4월 20일 토요일부터 채권단 100여개 백화점 판매 회수상품인 봄여름 신사정장을 대처분을 시작했어요.





피에르가르뎅, 폴스튜어트등 백화점 판매가격에서 80%할인 된 가격을 판매중인데요. 가격표 완전 무시하고 80%할인 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이건 정말 엄청나네요. 내일부터 기온이 크게 올라 당장 얇은 옷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희소식이네요.





제 눈에 딱 띄인 건 이 와이셔츠에요 헉.. 한벌당 13000원? 어머나~ 혹시나? 하는 의심이 들어서 꺼내보았어요. 디자인이 아주 젊고 세련된 와이셔츠네요. 이렇게 4벌 사면  올 여름 문제 없을 것 같아요! 





감탄을 하면서 내려오려고 하는데 어떤 남성분이 이 가방을 만지작 만지작하시면서 자꾸 미련을 두시는 거에요. 다른 옷들을 많이 사셨는지 그냥 놓고 가시길래 제가 자세히 봤어요. 기본적으로 남성분들이 가지고 다니는 서류가방이죠. 디자인도 심플하고 재질도 고급스럽네요. 가격은 8만9천원인 것을 보고 또 한번 깜짝 놀랐어요. 이런 제품 백화점에서 구매할려면 몇십만원을 주어야 하는데....헐..





봄이 되서 트레이닝복이 많이 필요하죠. 저도 그래서 제가 입을 만한 옷이 있나 찾아봤는데요. 색상이 참 화려하고 젊은 디자인에 참 이쁜 옷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가격이 싸다고해서  좀 디자인이 지난 옷들이 있는게 아닌가 의심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별무늬패션 트레이닝복 너무 이쁘죠? 완전 유행하는 템이잖아요. ㅎㅎ 참 탐이 나네요.





세상에 조리까지 ㅋㅋ 벌써 완벽하게 상품을 구비해 놓았군요. 전 의류매장에 갈 때마다 보는 것은 제품의 구색이 잘 맞추어져 있는가에요. 이렇게 다양한 물건을 꼼꼼하게 디스플레이 해놓은 것을 보고 참 만족스러웠답니다.





드디어 1층 매장으로 내려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가방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그 골드색상의 미니클러치백 완전 이뻐요!! 그리고 요즘 드라마에서 많이 보는 밝고 화사한 오렌지색의 숄더백은 8만9천원에 가져갈 수 있답니다 지름신이 돋아서 혼났어요 ㅠㅠ





이번에 여성의류 봄여름 신상제품이 많이 들어왔다고해요. 마네킹이 입고 있는 화이트 브라우스는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이죠. 이렇게 하늘하늘하고 비비드한 색상의 옷들이 행거 가득가득 걸려있네요.





전 이 블라우스가 맘에 들더라구요. 이렇게 이쁜 아이들을  3-4만원대로 가져갈 수가 있답니다. 늦게가면  물건이 다 빠질질도 모르겠어요.





아직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바람막이 대용으로 위에 걸칠 옷들이 필요한데요. 이 옷은 판매가격이 24만원으로 적혀있는데 아까도썼듯이  워커힐오렌지팩토리 매장은 원래 옷의 가격은 무시하시고 80%할인된 가격으로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이 옷은 가격이 49800원이네요. 막 몇십만원짜리가 몇만원로 되어 있으니깐 깜짝깜짝 놀라서 정말 이 가격이 맞냐고 물어보았답니다.





그리고 집에서 입기도 좋고 야외활동하기도 좋은 기본 티셔츠, 봄여름이 어울릴 화려하고 밝은 색상들이 많군요. 





요렇게 민트색 칠부바지랑 입으면 이쁠 것 같아요. 이것 저것 옷을 보고 코디하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그리고 요즘 뱃살이 나와서 봄여름옷 어떻게 입나 무지 걱정이 되고 있는 저에게 밴드형 칠부바지가 포착이 되었네요.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옷이 이뻐도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속상하신 경험이 있으셨을 거에요. 이 밴드형바지는 허리는 편안하고 종아리 부분은 조여주기 때문에 입으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내는 아이템일 것 같아요. 이런 걸 착한 가격이라고 하죠 ^^ 





너무 여성옷에 몰입했나 싶어서 잠시 1층 남성복 매장을 둘러봤어요. 2층과 마찬가지로 양복이 있었구요. 2층과 다른 점은 시원한 티셔츠가 있다는 겁니다.





할인매장이라 옷들이 안 이쁠지 모른다는 편견은 버리세요 ㅎㅎ 옷이 너무 이뻐요. 이래서 남성손님들이 많군! 또 실감했어요. 세련되고 단정하고 너무 이쁘죠? 작년부터 주목받고 있는 쿨비즈(Coolbiz)패션아시죠? 이 곳은 남성 쿨비즈패션의 천국이에요. 린넨으로 만든 시원한 셔츠는 회사에서 단체로 구매하셔도 좋을 만한 옷이네요. 편안하면서도 디자인이 튀지 않은 그런 옷이랍니다. 완전 강추! 





남성 여름양복이군요. 무채색계열만 주로 봐서 몰랐는데 옐로우 오렌지 블루 계열등 정말 다양한 옷들이 많아요.





특히 이 블루색상에 마이는 Must be군요.  근처에 걸려있는 여름용 바지들과 매치하면 딱이겠어요.





너무너무 옷이 많아서 다 못보여드리는 게 속상한데요. 이건 꼭 보여드여야 할 것 같아요. 바람이 많이부는 간절기에 하나쯤은 꼭 구비하셔야하는 윈드브레이커입니다. 색상이 핫하군요. 요즘은 아웃도어들도 참 화려하게 나와서 이렇게 입어주셔야 젊어보이고 세련되 보이죠. 





이 울트라 점퍼는 목뒷부분 처리를 반짝거리는 감으로 처리해서 아주 이뻐요. 목부분과 더불어 소매와 뒷부분까지 매우 디테일하게 신경 쓴 제품이에요. 무엇보다도 가볍고 착용감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렌지 색도 이쁘고...베스트도 이쁘고... 참 옷고르기 힘들 것 같아요. 이렇게 이쁜 것들이 많아도 힘들죠 ^^ 





자외선을 차단하는 옷이에요. 제가 햇빛알레르기가 있어서 손목이나 손등이 벌겋게 되면서 올라 올 때가 많답니다. 그래서 한여름에 야외활동을 자제하는데요. 올 여름은 이 UV CUT 옷을 입고 야외활동을 마음껏 해야겠어요. 옷을 재질을 보니 얇으면서 가벼고 감촉이 좋답니다. 냉감효과까지 있다니 일석이조네요.

  




아.. 이렇게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입으면 되겠군요. 아차산 등산객들이 왜 워커힐아파트 입구쪽으로 하산을 하시는 가 했는데 이렇게 아웃도어들도 구비가 잘되어있어서 그런거였어요.





이렇게 매장을 전체적으로 둘러보았는데요. 열씸히 찍었지만 다 못보여드린 옷들이 너무나도 많아요. 온 김에 아이들이 입을 주니어옷들도 살 수 있도록 제품을 구비해 놓았어요. 가족 전체가 방문하셔서 득템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나오는데 어떤 분이 한보따리를 양쪽에 드셨는데 계산한 금액이 40만원이더라구요. 백화점에가면 한벌에 40만원하는 옷들도 많잖아요. 이 곳 옷들은 백화점에 있던 옷들이면서 가격이 저렴해 한벌 살가격에 두세벌이 아니라 수십벌 살 수 있답니다. 


그럼 강변역에서 워커힐아파트 입구 오렌지팩토리 광장점가는 방법 남기면서 저의 방문리뷰를 마칠께요 





전철을 이용하실 경우 2호선 강변역에서 오렌지팩토리 광장점 오실려면 구의공원앞에서 마을버스 1번을 타셔야 합니다.




전철을 이용하실 경우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로 나오신 후 워커힐아파트 방면으로 약 5분간 걸어오시면 됩니다.


*이 리뷰는 해당업체의 취재요청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3동 | 워커힐아파트 가는 마을버스1번 타는곳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체험리뷰 , , , , , , , , , , ,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3동 | 워커힐아파트 가는 마을버스1번 타는곳

  1.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아무쪼록 평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2. 네 요롱이님도 좋은 하루되세여~

  3. 탐나는 아이템들이 참 많네요 ㅎㅎ

  4. 네 너무 많아요 ㅎㅎ 손님도 많구요

  5. 이런곳에 가면 너무 사고 싶은 것이 많아져서
    오히려 잘 못사겠어요. ㅋㅋ

  6. 넵 ㅋㅋ 이것도 이쁘고 저것도 이쁘고 ㅎ

  7. 좋은곳이군요~ ^^
    잘 알아 간답니다~

  8. 네 한번 들러보세여~!

  9. 가격을 정말 착하게 하는군요^^ 잘보고갑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10. 네 감사합니다 ^^

  11. Blog Icon
    록시

    주말에 가서 사람이 많긴했지만 좋았습니다. 수고하세요.

  12. 네 주말에 좀 많더라구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