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즈강아지 민트가 여름나기 위해서 미용을 했답니다.

2013.05.21 21:54

날씨가 더워지고 있지요?


우리 민트는 벌써 미용을 했답니다. 진작에 올렸어야 하는데 귀찮은 주인이 사진을 방치했지요.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여름을 나기 위해서 털을 완전이 짤라냈어요.





지금 보니깐 털이 복슬복슬했을 때가 이뻤네요. 당시는 너무 더워하고 지저분해서 하루라도 빨리 자르기 위해 날씨만 보고 있었지요.,





아마 4월 20일경쯤 벚꽃이 모두 졌을 거에요. 가장 만개하던 때 민트를 데리고 나가 산책을 했어요. 벚꽃은 아쉬움의 꽃인 것 같아요. 생각하면 너무 이쁘지만 지고나면 아쉬움이 너무 큽니다.





민트야 벚꽃이 질무렵... 너의 털도 없어지는 거란다.... 여름을 나기 위해서...





벚꽃을 보여주러 산책을 나왔는데... 민트는 원래 데리고 나오면 주위 경치는 관심도 없구... 지나가는 사람들보고 짖기에 바쁘답니다. 사교성이 없어서 경계를 많이 하고 무서워해요. 누가 만지기라도 하면 놀라서 손을 물기도 하죠. 그래서 아이들이 이쁘다고 달려오면 가슴이 덜컹내려 앉아요. 멀리서 아이들이 보이면 민트를 껴안고 한적한 곳으로 숨는 답니다.





ㅋㅋㅋ 새색시가 됬었어요. 아니 새신랑이죠. 단정하게 머리를 묶었는데 이게 몇 분이나 갈려나 ㅋㅋ 미용하고 집에오면 이 상태가 30분정도 유지됩니다.





그럼 저는 간식을 들고 급박하게 사진을 찍습니다.......... 이제 곧 이 이쁜 모습이 망가질 텐데 얼릉 찍자!!





우리 민트는 눈이 참 맑고 이뻐요. 멀리 멀리 지나가는 아저씨를 보고 짖을 정도로 시력도 좋은 것 같아요. 청력도 엄청나게 좋구요. 단.. 후각은 민감하지 않은 것 같아요. 주인이 숨으면 빨리 찾아야 하는데 제가 집에서 가구 뒤나 커텐 뒤로 숨는 식으로 술래잡기하면 잘 못찾습니다. 





요런 상태로 예쁜 모습이 쭉~ 유지가 되면 좋으련만~ ㅎㅎ





왔구나................... ㅋㅋ 





그 분이 오셨군요 ㅋㅋ 먼가 기분이 좋지 않아요. 미용실에서 꼼짝도 못하고 미용을 당한 걸 생각하면 생각 할수록 분한가 봐요. 주인이 나를 두고 한참을 있다 오다니... 모르는 사람이 내 머리를 이리만지고 저리만지고... 미용을 한 날은 히스테리도 많고 그래서 절대 만지거나 말을 걸지도 않습니다. 





귀도 뜯고 머리도 뜯고 쌩 신경질을 한참을 내더니 이 꼬라지가 됬어요. 그 다음 사진은... 차마 못 올리겠네요 ㅋ





다음 날이 되어도 옷도 입히고 머리도 편하게 묶었어요. 머리를 저렇게 쪼매놓은 건 머리까지 몽땅 자르면 앞머리가 빨리 자라면서 산발이 되기 때문이에요. 눈을 막 찌르거든요.  





 4월 말쯤 미용을 했는데요. 4월 시작하자마자 밤에 더워서 헉헉 거리기 시작했답니다. 민트는 중이염도 있고 요즘은 알레르기도 생겨서 귀를 특히 많이 긁어요. 털이 있는게 더 이쁘지만 역시 시원하게 사는게 최고라 생각이 드네요.






예전엔 털을 자를 때마다 아까워했었는데요. 워낙 빨리 자라니깐 이젠 아깝지도 않네요. 그리고 이렇게 밀어놔도 이미 7년 넘게 정이 들어서 어떤 흉직한 모습을 해도 이쁘답니다. 





흉직한 모습이란.................. 이런 모습이죠 ㅋㅋ 늘  이러고 잔답니다.... 왜 이러고 자는 지 모르겠어요. 무아지경으로 잠을 자요 코도 골고 잠꼬대도 하고 발라당 뒤집어져서 혓바닥 내놓고.... 이런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는 걸 보니 주인이 안티인 듯 ㅋㅋㅋ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힘든 점은 글감을 찾기가 힘들다는 거에요. 저번 달은 리뷰로 요번 달은 패션정보로 매일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했는데요. 반응이 좋은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어요. 글감을 찾는 것도 참 어려운일이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어떤 흐름도 어느 정도 마춰야하기 때문에... 블로그는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경력이 붙으면 저도 편하게 즐기면서 할 수 있을까요?  그럼 민트를 보시면서 오늘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MINT story , , , , , ,

  1. 깔끔하게 묶은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