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각질완화에 탁월한 독일에서 특허 받은 알프레산 풋케어 크림

2013.06.24 00:47

달을 신어야 하는 여름이 왔죠. 여성들은 이맘 때 쯤 발 각질관리에 들어가기 시작하는데요. 저는 유난히 발각질이 많이 생겨 여러모로 귀찮더라구요. 이 제품을 보자마자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아 바로 체험단을 신청했어요. 제품의 특성상 저의 발을 보여드려야하는데요. 조금 부끄럽지만 최대한 사실감있게 써보겠습니다. 






총용량 125ml 10% 우레아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요.  사용기간은 12개월이며 유분기가 적은 폼크림 제품이라 신속하게 흡수되여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피부보습의 효과적인 알로에 베라와 우레아 성분이 들어가 있고 폼크림 형태이기 때문에 바른 후 즉시 양말이나 스타킹 착용이 가능합니다.





저의 리얼100% 오른쪽 발이에요. 심각하죠  죄송합니다. ㅠㅠ 발을 매번 관리를 해줘야하는데 정말 귀찮아요. 정말.... 정말 귀찮아요 저도 관리를 하긴합니다. 근데 매번이러는데 나중에는 지쳐요. 그래서 내버러두게 되는데 결국 각질이 가뭄에 논바닥 갈라지 듯 쪼개져요. 경험해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조깨진 곳 안이 무척 아파요. 이 쯤 되면 엄마가 한마디 하십니다.  니 발좀 어떻게좀 해바라 ㅎㅎ 아직 그단계는 아니에요 ㅋㅋ





 자... 여름샌들을 신었어요. 음 정떨어지시나요? 여자가 저러고 다니면 정이 안가죠. 잘 차려입었는데 저렇게 하고 다니면 먼가 칠칠 맞아버리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힘듭니다. 같은 여자끼리도 저런 모습을 보면 싫어지는데 남자들은 오죽 할 까요. 그럼 알프레산 풋케어크림을 발라보겟습니다. 





알프레산 풋케어 크림은 세워서 보관을 해야합니다. 누르면 무스처럼 쭉 나와서 그런가봐요 한번에 밤톨크기만큼 바르라고 해서 그 정도 준비했어요. 냄새가 자극적이거나 유난스럽지 않아요. 표현할 만한 특별한 향은 없구요. 그냥 약한 화장품향이 좀 나죠.





발을 뜨거운 물에 담가서 각질제거기로 각질을 제거했어요. 보통은 목욕할 때 여기까지만 하고 귀찮아서 보습은 패스하는데요. 그랬다간 갈라진 부분사이로 살이 벌어져서 피가 날때도 있어요. 귀찮더라도 꼭 보습을 해주어야합니다. 






다양한 풋크림을 써봤지만 기존에 썼던 제품들은 모두 다 미끄러웠습니다. 흡수 속도가 늦려서 자기 전에 바르고 자는게 제일 좋았죠. 양말을 신거나 하면 양말에 모두 묻어나서 바르나 마나죠. 





알로에 베라 성분이 들어가 있어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써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굳은살을 감소시켜줘서 아기발을 만들어 줄지 기대가 되네요. 사진 찍을 때 만해도 좀 의심을 했어요.





굉장히 빠르게 흡수가 되더군요. 그리고 미끄럽지가 않았다는 점에서 저는 상당히 놀랐습니다. 이런 제품도 있구나. 제가 기존에 쓰던 제품은 너무나도 리치하고 리치해서 끈적임이 대박이였거든요. 그 발에 끈적한 무언가가 발라져 있다는 것은 딱히 좋은 느낌은 아니죠. 이 알프레산 풋케어 크림은 무슨 마법을 부리듯 스며들면서 매끄럽고 부드러운 밀착감을 느낄 수 있었고 끈적임이 없었습니다.





독일DAAB로 입증받은 임상연구를 통해 개발했다고 하더니만 특별하긴 특별하군요. 각질 때문에 갈라졌던 부분에 스며드는 것만 남았네요. 한 30여분이면 거의 다  스며들고 촉촉해집니다.





사진 보시면서 놀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제가 바른  독일에서 온 특수 발관리용 폼크림 알프레산 풋스페셜 폼크림은 아침저녁으로 한번씩 하루에 두번 도포를 하면 됩니다.

 




이 정도면 여름샌달을 신어도 문제가 없겠어요. 아주 윤기가 반짝반짝나네요. 






이 사진은 두번 도포한 후에 사진이에요.  스크롤을 올려서 처음사진하고 비교해보시면 완전 아기발이 된걸 아실 수 있으실 거에요 ^^ 미끄럽고 끈적이지 않아 사용감이 좋고 편리하다는 점에서 아주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비포엔 에프터 사진입니다. 훨씬 매력적인 발이 됬죠? 각질이 심하면 먼가 험하게 산 것 같고 그런데 실제로는 좋은 풋크림을 못 만난 것일 뿐이니 혹시 저 같은 발을 가진 분이시라면 한번 고려해보세요. ㅋ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 위 사진을 누르면 SNINPX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이아마린 화장품리뷰 , , , , , , , , , , , , , ,

  1. 좋은 상품 정보군요
    즐거운 한주 맞이 하세요 ^^

  2. 저에게 꼭 필요한 상품 같은데요. ^^

  3. 저도 여름되니 발각질 대박인데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나저나 효과가 정말 좋은데요? ^^

  4. 효과가 장난이 아니네요.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