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바디 선블록 리뷰

2013.06.29 12:20

제품이 도착한지 좀 됬는데 게으름을 피우다가 드디어 리뷰를 쓰게 되네요. 저는 아비노 퀸디스커버러로 이 제품을 받아서 리뷰마감이 있거나 등록을 해야하는 건 아니에요. 그러나 워낙 괜찮은 바디 선블록이라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소개를 해볼께요.





오렌지색 디자인이 참 이쁘죠?  저는 햇빛알레르기가 있어서 요즘 같이 자외선이 심할 때 그냥 나가면 귀와 손등부터 두드러기가 올라옵니다. 어렸을 때 해수욕장이나 수영장에 가면 피부가 타지 않고 발갛게 되다다가 말아버리는 피부였어요. 그러다가 20살이 넘으면서 상태가 안좋아져서 피부과에 다니기도 했구요.  

  




선블록을 안바르고 나가면 밤에 잘라고하면 열이 올라와 피부가 뜨겁고 마구 가려워요. 찬물과 얼음으로 열을 뺀다음에 약을 바르고 자야 하는데요.  그래서 피부는 안심하거나 과신하면 안되여 ㅋ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에 오일프리고 번들거리지 않는 제품이네요. 자주 발라야되니깐 번들거리고 텁텁하면 짜증이나는데 기대가 많이 되요





그리고 제 눈에 번쩍뜨이는 글귀!! 논코메도제닉~ 모공을 막지 않음이라 쓰여져있군요. 자외선 차단도 좋지만 답답한 것을 원래 못참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악세서리도 잘 안하고 매니큐어도 잘 안발라요. 좀 제가 유난스럽긴 하지만 원래 거추장스러운 것을 싫어하는 성격이라서요.


여기서 잠깐~ 


SPF 50+ 라는 것은 Sun Protection Factor 약자로 자외선 차단해주는 광량 또는 시간을 의미하는데요. 50이니 15를 곱해서 750분(12시간 30분) 가량 자외선 B를 차단해 주는 거에요. 자외선 B는 피부에 홍반을 이르키고 따갛게 만들죠.

PA 의 표시는 Protection grade of  UVA 의 약자로서 자외선A 차단에 효과가 있는데요. 자외선A는  피부에 멜라닌색소가 올라와 피부를 검고 만들고 노화를 촉진합니다. +가 많을수록 효과가 높은데요. +++는 +보다 8배의 효과가 높아요. 


 



제품의 향이 향긋하고 아주 좋아요. 상쾌한 느낌을 주는 군요.  보통은 무향이 많아서 바디에 바르면 화장품향 말곤 나지 않는데 기분 좋은 향이 나서 바캉스갈 때 챙겨가면 좋을 것 같아요. 보통은 리치하고 뻑뻑한 제형인데 참 부드럽네요. 





약간 묽은 제형이고 쫙쫙 퍼지네요. 바디용이라 발림감이 확실히 좋아요. 모공을 막지 않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끈적이거나 텁텁함이 없이 기분 좋게 발립니다.





하얗게 되는 백태현상도 없구요.  빠르게 흡수가 되는 장점도 있네요. 아비노는 바디부분에 최강자라 바디 선블록도 역시 월등한 기술로 만들어내는 군요.






번들거리지도 않아 육안으로 선블록을 발랐는지 모르겠죠??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액티브소이가 첨가되었다고 하니 올여름은 꼭 아비노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이만~





* 이 리뷰는 아비노와 함께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화장품리뷰 , , ,

  1. 좋은 제품 같아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