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강타 매운닭발 이태원숙이네분식 리뷰

2013.07.15 01:46

몇칠 전 나혼자 산다 강타의 매운 닭발을 먹는 모습을 보고 인터넷을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과연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하더군요. 저도 강타가 앉았던 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가 왔다 갔다 날이 좀 그래서 그런지 차가 밀리진 않았어요. 이태원119안전센터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2블록 정도 가신 다음에 꺽어서 우사단로 10길로 가시면되요. 길은 좀 비좁습니다.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 1-2대 정도? 골목이 좁아서 건너편에도 주차가 되어있기 때문에 좀 여의치가 않아요. 일요일 3시에 가서 그나만 한산했던 것 같아요. 






들어갔더니 현재 김밥하고 매운닭발 밖에 안된다고 하네요. 방송나간 후 사람들이 많이 밀려들어 다른 메뉴들은 못만드시는 것 같아서요. 원래 사장님은 너무 피곤하셔서 집으로 들어가셨고 따님이 음식을 만들고 계셨는데요. 몸살나셨나봐요 저녁장사는 못한다고 문을 닫고 들어가야 된다고 하시더군요. 재료가 다 떨어진 것 같았어요. 


우선 김밥도 나왔는데 맛있고 같이 나오는 국물도 참 맛있어요.






짜잔~ 매운 닭발이 나왔습니다.  오 포스가 ... 심상치 않아요.  1인분 한접시에 5000원이고 지금 사진에 보시는 것은 3인분 3접시에요. 15000원입니다. 닭발의 갯수로는 약 30개 정도라고 하네요. 첨에 조금 덜 맵게 해 달라고 했는데 덜 맵게는 안된데요. 김밥 2줄하고 사이다 한병, 매운닭발 3접시해서 총 20500원 냈어요.







사진을 지금 보고 있으니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 먼가 입에서 침이 고이는 중독되는 맛이 있는데요. 엄청나게 매워요  저는 3개 먹고 포기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매운걸 못먹는 건 아닌데 정말 맵습니다. 옆테이블에 계신 여자분은 더 맵게해도 좋겠다고 하셨다는데 전 정말 안되더군요. 그래서 3개 그냥 먹고 나머지는 물에 씻어서 먹었어요....... 







보기엔 안 매워보이시나요? 맵습니다... 그래도 당기는 맛은 확실히 있어요. 김밥이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게 사라져요 매워서 ㅋ 가게 건너편으로 식품점이 있으니 강타처럼 우유를 사서 같이 먹을 걸 그랬어요. 







김밥을 살짝 매운닭발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군요. 너무 매워서 다 못먹고 반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해 왔습니다.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군요. 물에 씻어서 먹었는데도 속이 화~~~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매운거 아주 잘먹는 분들만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강타씨가 더 맵게 해달라 그러고 그걸 먹었으니 쯧쯧... 








큰지도보기

숙이네분식 / -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732-148번지
전화
02-798-0838
설명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 숙이네분식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 숙이네분식

  1. 전 매운 걸 좋아하지만
    속이 안 좋아서 잘 못먹어요. ㅠㅠ

  2. 맛있겠는데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3. 요즘 나혼자산다 보시는분들 많은가봐요^^

  4. Blog Icon
    삐리릭

    맛없는 떡볶이에 불친절한 아줌마. 다시는 가고싶지 않았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