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쿡앤하임에서 먹은 스테이크~

2013.07.29 19:03

간만에 간 삼청동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언니가 가자는 쿡앤하임에 들어갔죠.





외관은 아담했구..





내부도 아담했구 아늑했어요. 저녁 7시쯤 간 것 같은데 사람이 꾸준히 들어오더군요. 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보였어요. 나름 유명한 집인 것 같아요. 우선 직원들이 빨리 움직여주고 화장실이 깨끗해서 맘에 들네요.





에피타이저로 보이는 방울토마토에 치즈.. 뿌러진 것은 와인맛이 나는 소스였는데 맛은 그냥저냥 했어요.





오렌지에이드 만족!





언니가 주차하고 오는 동안 햄버거스테이크 시키라고 해서 주문한 크림소스가 뿌러진 이 녀석 이름은 기억이 안나고 맛은 만족스럽네요. 햄버거스테이크 종류가 4가지인가 5가지인가 했는데 메뉴판에서 맨 아래 위치한 이 요리는 앞에 BEST라고 적혀있었어요. 





수제 햄버거 전문집 답게 보들보들하고 맛있네요. 사이드 메뉴를 보니 주방장의 섬세한 분이신듯! 가격은 17000원~





제가 시킨 안심스테이크에요. 고기익힘 정도는 묻지 않고 한가지로 통일된 듯!





음.. 고기육질은... 머 살살 입에 녹아 드는 그 정도는 아니였고 그냥 괜찮았어요. 먹을 만했어요. 근데 와인을 넣어 만든 소스가 아주 맛있었어요. 가격은 23000원! 안심스테이크 가격으로 적당하고 맛도 괜찮아서 데이트할 때 연인들이 가서 먹기 좋은 곳이라는 느낌이 팍팍왔어요.





언니가 빈그릇은 왜 찍냐면서 ㅋㅋㅋㅋ 소스가 맛있어서 ㅋㅋㅋ 근데 볶음밥 같은 사이드 메뉴가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 것을 아쉽네요. 물어보니 사이드메뉴는 없다고 합니다. 따로 주문할 수 있는 간단한 사이드메뉴를 개발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건장한 남성이 먹으면 조금 부족할 량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나오는 길에 이뻐서 찍은 상점이에요. 비가 와서 구경못하고 급하기 지나쳤네요. 구경 못한게 아쉬워요.





오는 길에 남대문도 찍었습니다. 볼 때마다 안도의 한숨이 나는군요. 복원해서 다행이긴 하지만 불탄 숭례문을 봤을 때 느낌이 떠올라 만감이 교차했어요. 맛집리뷰는 간단해서 좋군요 ㅋㅋ 이 포스팅은 직접내고 먹은 후 쓴 후기랍니다~ 누군가 쿡앤하임 다시 가실 건가요? 하고 묻는 다면 저는 OK~~그럼 이만~





쿡앤하임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종로구 삼청동 63-28번지
전화
02-733-1109
설명
건강에 좋은 요리, 친환경 자연주의 요리를 고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지도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 쿡앤하임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운효자동 | 쿡앤하임

  1. 아...음식 참 맛있어 보입니다.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