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가 앞머리 자르고 여름 잘 나고 있어요~

2013.08.08 00:06

민트를 찍을려고 사진기를 들고오면 보는 대로 고개를 돌립니다. 7살이라 어리버리한 구석은 이젠 찾아볼 수가 없어요.





앞머리가 자려먼 눈을 가리고 찔려서 항상 자르지 않고 묶어줬는데 여름이라 덥고 갑갑한지 유난히 머리를 처대는 군요. 그래서 자르기로 결심 and 실행





짜잔~ 머리를 짤라서 시원한 것은 좋았으니 귀털을 뽑은 후유증으로 신경이 예민해 져서  귀를 엄청나게 긁고 결국은 병원가서 주사 한방 맞았습니다. 성격이 그래서 어쩔수 없다는.... 선생님의 말씀.. 예민하기로 치자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민트씨...





아이고 더워라... 





입벌리면 커보이는데 주둥이는 작고 혓바닥은 상대적으로 길구나... 민트야.. ㅋㅋ





저렇게 쳐다보면 꼭 사람같다는.... 꼭 말로 대화를 해야 커뮤니케이션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준 우리 민트.. 눈빛만 봐도 알수 있어... 너나 나나...








오늘 목욕을 하고 비포 엔 에프터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뽀송뽀송 아주 이쁘죠?  강아지는 털빨!





어제 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캐슬에 이쁜 리본장식이 있길래 떼어서..





머리를 묶어 주려고 했으나 완강히 저항을... 그래서 턱시도처럼 목에 걸어주었어요.



]


다른 애완동물 블로그를 보면 참 재미있게 사진도 꾸미고 이야기도 적고 그러던데.. 저는 아직 좀 센스가 부족한듯 ㅋㅋ 그래도 움짤하나 만들어봤습니다. 민트아 너무 무덥지만 올 여름 굳건하게 잘보내자!! 여러분들도 우리 민트 윙크사진 보고 더위 물리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MINT story , , , , ,

  1. 너무 귀여워요 ㅎ
    아무쪼록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 귀엽습니다.ㅎㅎ

  3. 오 귀여워라 스타일 짱이네요..ㅎ.ㅎ

  4. 포즈를 잘 취해주는 군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

  5. 하..너무너무 귀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