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ATH-ON 303 리뷰

2013.11.03 00:03

얼마전 오디오 테크니카 페이스북에서 경품에 당첨이 되었어요. 집에 도착한 모델은 ATH-ON 303입니다 색상은 골드로 왔네요. 제가 예전부터 블로그를 하면서 꼭 해보고 싶었던 건 헤드폰 리뷰에요. 근데 제 블로그 컨셉이 IT와 관련이 없어서 도무지 체험단에 선정이 안되더라구요. 사실 특별하게 좋다 나쁘다를 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사용 경력이 있는 것도 아니니깐... 그런거죠...하지만 패션으로 헤드폰은 간간히 소개했어요!!


2013/07/19 - [패션정보/SBS] - 이종석이 너목들에서 선택한 헤드폰 - WeSC, AKG,The House of Marley

2013/09/12 - [패션정보/시상식 & 하객패션] - 씨엔블루 이정신과 유아인의 선택한 헤드폰 페라리 바이 로직3 T350

2013/09/21 - [패션정보/공항패션] - 130909 인피니트에 몬스터 이어폰과 오디오 테크니카 헤드폰

2013/10/24 - [패션정보/SBS] - 상속자들 이민호 헤드폰 소니 MDR-1R/BQ와 베디베로 선글라스


찾아보니 무려 4개나!! 사실 이런말하면 자화자찬이긴 하지만  위 포스팅 4개 모두 인기가 대단했어요. 포스팅 중에 물론 오디오 테크니카 제품도 있습니다. 제가 패션뷰티 블로거로서 느끼는 건데요.  헤드폰은 이젠 IT기기를 넘어선 패션악세서리의 개념으로도 강하게 접근하고 있어요. 사설이 길었네요 그럼 리뷰해 볼께요. 

 

 




어머나?? 머리에 쓰는 부분이 아주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이 ATH-ON 303은 고가가 아니라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인 듯해요.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일본 내 해드폰 이어폰 판매수량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BCN AWARD 2013 헤드폰 이어폰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경력도 있어요. 그런 점을 봤을 때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 여겨지네요. 





색상은 골드로 고급스럽고 디자인은 심플하게 나왔네요.




귀 부분의 쿠션으로 밖에 소리가 차단되게  디자인이 되어있는데요. 다른 IT블로거님들은 헤드폰 리뷰를 보면 차음성 평가를 쓰시더라구요. 써보니 밖에서 나는 소리가 반쯤 안들려요. 그리고 헤드폰에서 나는 소리를 중심으로 모아줍니다.  그리고 쓰면 귀가 아픈가 안아픈가가 더 중요한데 아주 폭신하고 편해서 귀가  안 아파서요 그점이 가장  맘에 쏙 들었습니다. 





근데 머리 부분이 안아플까?? 생각이 들었는데 아프지 않더라구요. 괜찮네요. 줄은 꼬임이 없게 납작한 형태로 되어있구요.





이건 올리면 줄이 늘어지지 않게 딱 고정이 됩니다. 아쉬웠던 점은 볼륨을 조절하는 단추가 없어요. 저는 주로 PC로 노래를 듣는데 볼륨은 컴퓨터로 조절을 해야겠네요.





그리고 제가 느낀건... 상당히 민감해요. 원래 제가 쓴 제품은 마트에서 만원주고 사는 그런 정체불명의 제품인데 볼륨을 한참 올려야 소리가 나거든요. 이 제품은 꽂자마자 얼마나 민감하게 소리가 나던지... 컴퓨터에 온갖 효과음소리까지 크게 증폭되서 깜짝 놀랐어요. 볼륨을 작게하도 들어도 소리가 청아하고 크게 잘들립니다.  





제 조카에게 씌워봤어요. 여성일 경우 머리스타일이 그대로 들어나니 괜찮은 것 같아요.학생들이 학교에서 자율학습이나 쉬는 시간에 쓰면 예쁘고 적당할 것 같아요. 귀엽고 깜찍해 보이죠? 마지막으로 상속자들 OST 인트로와 클라이막스 부분 약 40초정도 디카로 녹음해봤어요. 청음 동영상은 음악파일과 녹음기기의 퀄리티에 따라 달라지는 변수가 있어서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왕 찍은거 올려보겠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이렇게 저의 첫 헤드폰리뷰를 해봤는데요. 참.. 라이브한 리뷰가 되었네요. ^^ㅋ 그럼 이렇게 마무리할께요. 




*위 제품은 오디오 테크니카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위 로고를 클릭하면 오디오테크니카 공식페이스북으로 이동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체험리뷰 ,

  1. 무지 탐나는 헤드셋이네요~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2. 요즘 대세인 금빛 이네요.
    맘에 들어요, 갖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