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쌀국수집 포메인 광장점 리뷰

2013.12.19 22:59

제가 베트남 쌀국수를 참 좋아해요. 이렇게 날씨가 추운날이면 꼭 가서 먹는데요. 이 곳이 맛이 괜찮더라구요. 사진도 찍어왔구 간단하게 올려볼라구요.

 



제 조카랑 같이 같는데요. 배가 막 고프지 않다고 하면서 국수가 당기지 않는 듯한 눈치였어요. 워낙 깐풍기를 좋아하는지라.. 베트남식 깐풍기가 메뉴에 있어서 한 번 시켜봤어요. 베트남식이라고 해서 머 특이한 건 아니에요. 가격은 18000원으로 양이 적어서 싸진 않네요. 저희 동네 중국집에 시키면 좀 많이 가져다주거든요 ㅋㅋ 그래도 맵지가 않아서 참 좋았어요. 보통 중국집 깐풍기는 워낙 매워서 물을 많이 들이키거든요. 매운거 잘 못먹으시는 분들도 먹기 좋고 맛도 괜찮습니다. 캐슈넛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제가 시킨 포메인 칼국수에요. 가격은 만원인데 맛있어요. 테이블 위에 놓여진 종이에 써있는 걸 보니 포메인은 액상스프를 쓰지 않고 향신료를 직접 우려내서 쓴다고 하네요. 





숙주랑 양파를 넣고 먹다가 후에 소스를 좀 더 타서 먹었죠. 지금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야밤이라 출출하군요. 이 곳이 좋은 점은 주차가 하기 편하다는 점이에요. 원래 이 근처 음식점들이 주차하기가 편하긴 하지만요. 이 곳은 지나갈 때보면 손님들이 늘 끊이지 않아요. 쌀국수라 부담도 없고 즐거운 외식이였어요 ^^ 그럼 이만~




큰지도보기

포메인 / 동남아음식

주소
서울 광진구 구의동 213-14번지 1F
전화
02-454-7704
설명
직접 우려낸 육수로 건강한 맛이 시작되는 곳! 쌀국수 브랜드 '포메...


* 제 돈내고 먹었어여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