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오금동 한정식 레스토랑 꼼떼(COMMTTE) 리뷰

2014.01.16 01:01

몇칠 전 외식을 나갔습니다. 비교적 가까운 거리인 올림픽공원 근처 꼼데라는 곳이였어요. 언니가 가자고 해서 갔는데 올림픽 공원에서  더 가긴 가야됬습니다. 약간 외진 곳에 있긴 해요. 보통 고기집 그러면 방석에 테이블에... 전형적인 인테리어가 생각이 나는데 이 곳은 양식레스토랑 같은 분위기가 나더군요. 조금 특이했어요. 



사진을 대강찍어서 정확히 안나왔지만 카운터입구에 와인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주인아저씨가 미소로 친절이 맞이하여아주시더라구요.



예약석이 되어있어 창가쪽으론 앉을 수 없었고 가운데서 먹었죠. 창밖이 나름 경치가 좋았습니다.



고기를 굽는 숯불이 화력이 쎄더군요. 시킨메뉴는 소양념갈비 3인분이에요. 실제로 이곳은 한우전문점인 데 유일하게 소양념갈비는 미국산으로 팔고 있어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요걸로 선택했습니다. 뼈없는 양념갈비는 한국산 돼지고기인데 그것도 인기가 좋은가봐요.



마늘을 접시에 담아서 구울수 있게 해주어서 좋았고 불이 좋아 금세 익더라구요.



우선 상당히 고기가 부드러웠습니다. 엄마가 이가 안좋으셔서 질긴거 매우 싫어하시는데 아주 육질이 연하더라구요. 그리고 맛도 아주 좋았어요.



밑반찬은 찍지 않았는데... 음 총각무? 로 담근 피클이 인상적이였고 배추김치와 열무김치는 직접 담근것 같더라구요. 제 입맛에 배추김치는 그냥그랬고 열무김치는 맛있었어요. 나머지 밑반찬들은 특별히 생각이 안나네요. 아.. 특이하게 상추와 깻잎을 안주더라구요. 아삭이 고추를 썰어서 된장에 버무린거 한접시 나오고... 레스토랑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모든 반찬이 정갈했고.. 무엇보다 고기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요 메뉴는 시골된장찌개인데요. 정말 시골된장찌개로 끊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메뉴판 찍었어요. 혹시 올림픽공원근처 맛집으로 이 리뷰 보고 가시는 분 있으실까바... 오는 길에 길거리에 있는 흡집난 청송사과를 2만원어치 샀는데요. 맛난 사과를 어마무시하게 건져서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만약 다시 갈거냐고 물으신다면~~? OK? 그럼 리뷰 마칠께요





*이 리뷰는 음식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쓴 후기 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 꼼떼(COMMTTE)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 ,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 꼼떼(COMMT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