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13회 SBS 웨딩박람회일정

2014.01.29 15:52

10일 전쯤 결혼준비를 하고 있는 사촌동생을 만나서 놀다가 SBS웨딩페어에 가보자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양재동 AT센터는 몇번 가본 곳이라 약간 놀러가는 느낌으로 가볍게 갔는데요. 가보니 전시되어있는 것들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오늘은 웨딩박람회추천을 주제로 웨딩박람회후기를 써보러고 합니다.



최신 웨딩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결혼준비를 해야하는 제 동생의 경우 여러 곳을 일일히 돌면서 웨딩플래너를 만날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한데 직장을 다니는 관계로 이런 기회가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제가 들어가자마자 더 놀라 것은 많은 분들이 이미 와서 상담을 하고 계시다는 거에요. 웨딩플래너부터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내용이 원스톱으로 상담이 가능했고 그래서 그런지 인산인해더군요. 



이 곳은 여성분들이 주로 오실 줄 알았는데 왠걸요. SBS웨딩클럽이 운영하는 전문웨딩컨설팅 상담서비스에는 예비신랑들도 큰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었습니다. 웨딩플래너들이 모두 미인이신 것 같아요. 옆에서 상담 중인 웨딩플래너를 보면서  동생이 자기도 남친과 같이 와야겠다면서 다음 웨딩박람회일정을 검색을 하더라구요.



저는 sbs웨딩페어가 웨딩박람회일정이 이번이 끝이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아니라면서 아마 2월중에 제 13회 SBS 결혼박람회가 열릴거라고 하더군요. 바로 서서 모바일로 날짜를 검색하니 이곳 양재동 AT센터에서 2월8일부터 2월9일 이틀간 웨딩박람회일정으로 열릴 예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그리고 많은 분들이 좋은 평의 웨딩박람회후기를 포스팅한 걸 저에게 보여주더군요. 언니도 웨딩박람회추천글 쓰라면서 ㅎㅎ 



웨딩드레스부터 예쁜한복까지 엄마와 같이 와서 상담을 받는 예비신부님들이 눈에 많이 띄였어요. 전시된 예쁜한복들이 굉장히 다양하고 구색이 맞추어져 있어서 결혼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특히  메이크업을 실제로 할 수도 있었고 예쁜한복을 입었을 때 메이크업 상담도 가능했어요. 특정업체가 아닌 여러업체를 비교하고 상담이 가능하다는 것은 sbs웨딩페어에 큰 장점인 것 같았어요.  사촌동생에게 이런 행사를 어떻게 알았나고 물어보니 직장동료가  이 웨딩박람회추천을 해주었다고해요. 



결혼예물상담은 정말 많은 남성분들이 진지하게 보고 계시더라구요. 아마도 동종의 업계가 한꺼번에 있어서 가격면을 꼼꼼히 따질 수 있고 장점과 단점을 비교하면서 자기에 맞는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겠더군요. 



결혼 앨범을 보니 예전과 또 다른 트렌드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더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사진들이 많았는데 제 동생은 눈을 떼지를 못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웨딩박람회후기를 쓰게 될지도 몰랐지만  웨딩박람회후기를 쓰면서 참 새로운 세상을 접한 듯한 기분이 드네요.  



sbs웨딩페어에서 평생 한번 찍는 웨딩사진의 다양한 컨셉을 보면서 상당히 놀랐는데요. 촬영소품과 웨딩드레스도 다양했고 예쁜한복을 입은 사진도 근사했습니다. 이래서 신문기사에 중국인들이 한국스타일로 결혼을 하고 싶어하는구나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랑 같이 온 동생은 2월에 열리는 13회 SBS 결혼박람회에 왔을 때 다시 알아봐야 하는 것들을 웨딩박람회일정과 함께 꼼꼼히 메모를 하면서 다니고 있었습니다. 뭐라고 적었나 슬쩍보니 ㅎㅎ 참석하면 경품이 걸려있다고 별표를 해놓았네요. 경품은 겟잇뷰티 뷰티박스라고 하네요.  



경품을 타려고 오는거야?? 하고 물어보니 그 뷰티박스가 11만원 상당이라고 하니 꿩먹고 알먹는 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예비부부가 같이오면 선착순 100명에게 라면용기와 웨딩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단하다고 칭찬해 주었답니다 ㅎㅎ 



그밖에 sbs 결혼박람회 페이지로 들어가보면 웨딩박람회에 참여하여 혼수상담칸 5개를 채워오면 따뜻한 무릎담요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롯데면세점 VIP GOLD카드도 발급을 받을 수 있고 혼수를 계약하는 고객에겐 삼성전자레인지를 증정하는 행사도 있다고 하니 잊지말고 꼭 체크를 해야겠습니다. 이런 경품이벤트만으로도 주위에 이 웨딩박람회추천하면 관심을 많이 가지실 것 같군요.



자 이게 제 동생이 노리고 있는 겟잇뷰티 뷰티박스 구성이에요. 참 알차고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2틀동안 웨딩패키지 정계약고객에게 증정이 된다고 합니다. 그 밖에 많은 이벤트도 준비가 되어있고 참가하는 업체가 겁나게 많아서 스튜디오, 드레스 폐백, 메이크업, 예쁜한복, 허니문 여행까지 영리하고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웨딩플래너를 이렇게 한장소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을 것 같아 결혼하는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이 웨딩박람회추천을 꼭하고 싶네요.





*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13회 SBS 웨딩박람회일정을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어요 *





교통편도 좋고 주차하는 것도 불편하지 않으니 결혼준비를 하고 계시는 예비부부시라면 데이트한다고 생각하시고 잠시 들려보셔도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그럼 이렇게 SBS웨딩페어 55회 웨딩박람회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이 포스팅은 동양웨딩앤허니문의 요청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여러가지 이야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