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산 등산객이 많은 담소사골순대 광나루점 리뷰

2014.02.25 19:45

몇칠 전에 길거리에 새로운 음식점이 생겼더라구요. 사골순대라고 쓰여져 있길래 호기심이 나서 들어가봤어요. 저희집에서 가까운 광나루역은 아차산을 가려는 등산객들의 만남의 장소로 주말이면 인산인해가 됩니다. 이 곳을 딱 보자마자 등산객들이 많겠구나 했는데 정말 많더군요 ㅎㅎ




우정식 돈정식 1개씩 시키고 순대볶음 2인분을 시켰어요. 시키는 동안 무김치를 덜었는데 맛나더군요. 신장개업한지 2주됬고 프랜차이즈라는 말을 들었어요. 저는 첨 알았죠. 알바생이 참 친절하더군요^^



이게 우정식에 나오는 우..사골이였나? 찾아보니 우순대국이군요. 



요건 돈순대국이에요. 두개의 차이를 들어보니 같은 소고기사골국물인데 들어간 내용물이 틀리다고 하네요. 정신이 없어서 잘 찍진 안했는데요.우순대는 소고기가 돈순대는 순대와 머릿고기가 들어간 걸꺼에요. 언니는 우순대국이 더 맛나다고 하네요. 저는 글쎄요. 다 맛있는데 다데기를 풀어서 얼큰하게 먹은 돈순대국도 좋았어요. 



굉장한 비쥬얼을 보여주는 순대볶음입니다. 많이들 시켜드시더라구요. 순대가 아주 큼지막해요.



당면하고 들깨가루 육수를 넣고 사정없이 비벼주더군요. 



매콤하고 얼큰한게 맛이 좋았는데 아쉬운 점이 몇개 있었어요. 깻잎을 좀 더 듬뿍 넣어주었으면 좋았을 것 같구... 그리고 나오다가 주인분에게 말하려다가 말았는데 저 안에 들어간 양배추 좀 중간에 한번만 더 잘라줬으면 훨씬 좋았겠어요. 순대는 다익었는데 양배추는 안익는데다가 너무 커서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순대도 큰데 양배추도 커서...-_-;; 여긴 크게 썰어내는 것이 스타일인 듯 합니다. 



순대볶음이 남아서 포장을 하고 밥2공기를 볶았습니다. 역시 친절한 직원이 맛나게 볶더라구요.



바닥에 노릇하게 붙어서 누릉지가 맛나고... 간도 잘맛고 좋았답니다. 계산을 하면서 자세히보니 등산객 단체손님이 어마어마하더군요. 저녁에 술손님들도 많을 것 같아요. 가족단위로 와서 먹는 사람들도 많고 옆테이블에 아이들이 맛있다는 말을 연발을 하더군요 . 광나루역에 신선설렁탕이 있어요. 아마 이 곳과 그 곳이 아차산 등산객의 식사를 책임지는 쌍두마차가 될 것 같아요. 물론 저쪽 영화사쪽으로 내려오는 길에 두부집도 손님이 많지요. 식사를 마치고 오면서 공사 중이 아차산 근처를 바라보며 이젠 아차산이 명소가 되는 건가 ㅋㅋㅋ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그럼 이만 마칠께요. 





* 이 리뷰는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먹은 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 담소사골순대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 담소사골순대

  1. 저도 산악회 모임으로 아차산 용마산 자주 가는데
    좋은 곳 소개시켜주셨네요 ~ ㅎㅎㅎ
    기회가 되면 꼭 방문해봐야겠어요

  2. 네 ^^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