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 맛이 끝내주는 구의동 동래복국 생복매운탕

2014.04.04 20:20

식사시간은 아니였지만 배고파서 광진구청 근처 먹자골목에 자리잡은 동래복국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원래 복요리를 좋아하는데 비싸서 그 동안 못먹었지요. 가끔 뉴스에 복요리 잘못먹은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볼 때면 사실 불안하다는 막연한 생각도 들기도하죠. 어째든 하두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정말 맛있더군요.





반찬으로 먹은 복껍질 무침 맛있었어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김치랑 샐러드도 참 맛있었습니다. 오래된 집이라서 그런지 맛을 제대로 내더군요. 





복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얼려있나 살아있나..로 구분하는 것 같은데 제가 선택한 건 생복매운탕이에요. 가격은 1인분에 27000원입니다. 작은 냄비에 나오더군요.





빨리 먹고 싶은데 사진 찍을려 순간은 참 귀찮아요 ㅋㅋ 딱 3장 찍었네요. 그래도 포스팅을 해놔야 나중에 내가 무엇을 먹고 다녔는지 추억이 되서 부지런히 찍습니다. 비쥬얼은 그냥 그래도 국물맛은 끝내줍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나중에 다시 가고 싶네요. 지리도 1인분 더 시켰는데 제 입맛엔 매운탕이 더 맛나네요. 2천원 추가하면 죽도 나옵니다. 주차는 말하면 가게 앞에다 세울 수 있으니 편하더군요. 그럼 이만! 







* 이 리뷰는 직접 비용을 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 동래복국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 동래복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