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의 나만의 사용팁

2014.05.04 22:56

황금같은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를 사용한지 4주가 되었네요. 뛰어난 보습력으로 올 봄 참 촉촉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강력한 보습력을 제가 저번 포스팅에서 강조했는데요. 오늘은 이 비오템 발효에센스를 사용하는 팁을 살짝 소개해드릴께요. 



가십걸에 스타 레이튼 미스터가 비오템의 글로벌 모델입니다, 그녀의 피부에서 느껴지듯이 비오템은 매끈하고 촉촉함을 선사해주고 있어요.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온천수에서 추출한 플랑크톤을 40만배 농축시킨 제품이라 피부진정효과가 강하다고 알려져있어요. 빠르고 깊게 흡수되어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데요. 공해와 같은 외부자극에 자연방어력을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보습효과를 주로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엔 제가 체험한 진정효과를 알려드릴께요. 5월이 되니깐 오후엔 날씨가 무덥고 꽃가루가 날리곤 합니다. 특히 이날은 낮에 나가서 활동을 하니 썬크림을 발라도 얼굴이 울굿불긋하게 되었어요. 자외선차단을 100%하기는 어려우니깐요. 더위도 더위고 미세먼지와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피부가 보통 민감한 상태가 아니에요. 위 사진은 밖에 나갔다와서 세수만 한 상태의 얼굴이에요. 



이건 미스트 공병을 사서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를 옮겨 담은 모습입니다. 화장후 미스트로 뿌리면 좋고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저는 미스트에 담아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얼굴이 달아올랐을 때 뿌리면 차갑게 피부의 온도를 낮추어주면서 붉은기운이 빠르게 사라질 것 같더라구요.



화장후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기 위해서 미스트를 사용하지만 이렇게 평상시에도 미스트로 뿌리면 건조함을 잡아주어 빠르게 안정이 됩니다. 특히 저는 약간의 햇빛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강한 자외선에 노출이 되면 저녁 잠자리에 들 때 막 가렵더라구요. 특히 귀부분이 그런 현상이 일어나서 한 때는 피부과진료를 받기도 했어요. 위 사진은 미스트로 뿌린지 얼마되지 않은 사진이에요. 서서히 붉은 기운이 사라지는 것이 육안으로 확실히 보입니다.




공효진씨가 모델로 있어서 더욱 친근해진 비오템.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민감성피부에 진정효과가 큽니다. 강력한 부스팅 보습, 주름개선, 균일한 피부톤, 수분을 머금은 촉촉함, 피부의 방어력 강화라는 8가지 놀라운 효과가 있는 제품인데요.  저는 이 중에서 보습력과 진정효과 2가지를 특히 강조해 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렇게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의 4주간의 리뷰를 마칠께요.




* 이 리뷰는 비오템과 함께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화장품리뷰 , , , , , , , ,

  1. 저도 화장품 미스트 용기에 담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