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크림파스타소스와 알래스카 연어캔으로 만든 스파게티 리뷰~

2014.07.31 14:30

마셰코3의 정유석도전자의 레시피로 큰 화제를 모은 백설 크림파스타소스 ~ 마셰코3의 광팬은 저는 마침 CJ제일제당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해서 열심히 응모를 한결과~ 당첨이 되어서 아래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저희집은 토마토 스파게티소스를 잘 안먹어요. 시큼해서 그렇죠. 근데 시중에 크림파스타소스가 국산은 없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 제품에 유독 눈이 갔습니다. 이 제품은 아직 저희 동네엔 안깔렸더라구요. 늘 외국산 크림파스타소스만을 먹었는데 기대가 큽니다.



뚜껑을 열고 맛을 보니~ 깜짝!! 역시 이 제품을 미는 이유가 있었으~~ 완전 잘만들었어요. 반했어요. 이게 시중가격이 얼마일까.. 궁금하네요.



레시피라고 할 필요가 없을 만큼 요리가 간단해요. 우선 마늘하고 양파를 볶다가..



알래스카 연어캔을 기름을 따라버리고 2캔 넣습니다. 겉보기엔 기름이 없어보이는데 생각보다 꽤 있어요.



그리고 파스타 병에 우유를 부어 야무지게 박박 긁어서 부어요.



연어캔을 잘 넣고 끓입니다.



그리고 양조간장을 약간 넣어요. 넣는게 훨씬 맛있음요~



파스타면을 끓여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약간 넣고 살짝 볶은 다음 소스와 잘 버무려줬습니다.



비쥬얼도 괜찮고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죠?



경품을 받아서가 아니라 이 크림파스타소스 참 잘나왔어요. 고소하고 풍미가 아주 좋아서 다른 재료로 그 맛을 반감시키면 안될 것 같아요. 이 소스자체이 맛이 아주 훌륭해요. 연어캔을 넣고 한 스파게티는 나름 독특하고 개성있는 맛이긴 해요. 다양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여러 레시피 중 하나 일 것 같아요. 


저는 이 백설 크림파스타소스가 너무 맘에 들었기 때문에 다른 재료로 넣지 않고 다음번에는 베이컨과 양송이버섯만을 넣고 해보고 싶어요. 사실 연어캔보다는 연어를 스테이크처럼 해서 소스로 뿌린 정유석 도전자의 레시피가 더 날 듯~ 어째든 이 소스는 히트칠 조짐이 보여요~


* 이 리뷰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 이벤트로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