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어린이대공원점에서 만난 최광호 마셰코 스테이크~

2014.08.01 22:14

요즘 마셰코 3의 인기가 참 높죠? 벌써 내일이 결승전이네요. 누가 우승을 할지 너무 궁금합니다~ 현재 페이스북에 올리브TV와 빕스가 공동으로 이벤트를 다양하게 열고 있어요.  그 이벤트 중 하나에  참여를 해서 우승후보에 오른 최광호도전자의 스테이크 미션으로 탄생한 일명 마셰코 스테이크를 이벤트로 받았어요. 그래서 몇칠 전 어린이대공원점으로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갔습니다.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안보신 분들을 위하여 살짝 설명을 하자면 채끝등심이구요. 팬프라잉을 해서 겉은 바삭하게 하고 육즙을 잘 가둔 요리에요. 워낙 빕스의 스테이크는 맛있어서 믿고 드셔도 됩니다. 어린이대공원점에 가서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을 했어요. 바로 자리에서 익힌 상태가 맘에 드시냐고 확인 부탁을 하더군요. 친절한 직원 때문에 기분이 한결 좋아짐~ 



미디움 웰던입니다. 아주 부드럽고 고기의 식감이 좋았어요. 고기의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고나 할까요? 위에 허브가 들어 간 버터소스... 그 맛이 궁금했는데 특별한 감흥은 없었어요 ㅎㅎ;;; 그냥 버터소스에요.



가지만 같이 나온 칠리빈소스가 아주 맛있더군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고 고소한 풍미가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를 썰어서 같이 먹으니 참 잘 어울리더군요. 



적당하게 잘 익어나온 고기~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홈페이지에 가보니 정유석 도전자의 스테이크가 더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비쥬얼적으로 요게 좀 허전한 듯해요. 맛은 정유석도전자의 스테이크를 못 먹어봐서 비교를 못하겠지만 그걸 다른 테이블에서 많이 드시는 것을 발견했어요. 음... 샐러드바와 같이 이용을 하니 같이 먹을 것을 따로 접시에 담아오면 되니깐 그냥 요렇게 나온 것 같은데요. 버터소스만 달랑 있지 말고 좀 화려하게 디스플레이 했으면 좀 더  주목 받지 않았을까~ 하는 나름의 평? 어째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참 그리고 빕스 어린이대공원점이 다른 지점보다 음식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요. 어째든 즐거운 하루였어요!!!


* 이 리뷰는 빕스와 올리브TV가 공동으로 진행한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1인 식사권을 제공받아 시식 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 빕스 어린이대공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군자동 | 빕스 어린이대공원점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