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디자인의 앙징맞은 맥끌라니 블링 크로스백 리뷰

2014.08.12 22:51

현재 디앤샵에서 맥끌라니 베스트 잇백 기획전을 하고 있어요. 저는 디앤샵 페이스북을 구독하다가 그 소식을 알게 되었는데요. 디앤샵의 이벤트로 당첨되어 맥끌라니 블링 크로스백 와인색을 받았습니다. 맥끌라니는 5년이 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디자인으로 폭팔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브랜드에요. 제품 리스트를 쭉 보면 저렇게 예쁜 디자인이 저 가격대가 가능한 것일까? 싶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맥끌라니 블링 크로스백 리뷰해볼께요. 



받고나서 이 이미지를 페이스북에 올리니 저의 페친분들이 예쁘다고 난리가 났네요. 앙증맞고 귀엽고 발랄한 가방이에요. 특히 색감이 예뻐요. 좀 날씨가 흐린날 찍어서 그렇지 사진발을 잘 받는 가방이에요. 여학생들, 여대생들이 원피스 입고 착용하면 딱일 그런 제품입니다. 가방을 보고 있자니 다시 여대생으로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



가방 스트랩이 심플하고면서 예뻐요. 맥끌라니 이니셜이 새겨진 체인도 같이 걸었구요. 



스트랩의 전체적인 길이는 넉넉해서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스트랩에 체인부분의 길이가 과도하지 않아서 좋았고 밝은 와인색이라 의상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딱인 그런 제품입니다. 



재봉질을 봤는데 촘촘하고 완벽했어요. 실밥이 풀리거나 느슨하거나 그런 부분은 없더군요. 



옆은 이렇게 모양이 잡혀있어요. 눌리거나 힘이 없지 않아요. 가방특유의 냄새도 안났고 뽄드나 이음새부분에 이 물질이나 스크래치도 없는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가방속이 조금 작은감은 있어요. 딱 필요한 것만 가지고 다녀야하는데요. 핸드폰, 지갑, 키홀더, 화장품 몇몇개가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진을 찍으면서 설레는게 예전에 미팅나갈 때 그런 느낌의 가방이에요. 미팅이나 소개팅 코디에 어울리는 가방?요렇게 애칭을 지어주고 싶어요.



원피스나 정장에도 잘어울리겠지만 캐쥬얼하고 발랄하게 코디하고 착용하면 분위기가 업델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합리적이고 좋은 가격대의 톡톡튀는 가방으로 스타일을 살리고 싶으신분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지금 디앤샵에서는 구매가격대별로 사은품 행사도 하고 있어요. 독특하게 애니멀 크로스백도 있네요. 우리 민트를 넣으면 들어갈까... 고민중이네요. 쇼퍼백도 예쁘고 ㅎㅎ 그럼 이렇게 맥끌라니 블링 크로스백 리뷰 마칠께요. 


* 이 리뷰는 디앤샵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체험리뷰 , , , , , ,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