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에서 먹은 회전식 샤브샤브 리뷰

2014.08.17 15:34

몇칠 전 올림픽공원에 새로 생긴 제일제면소를 갔습니다. 회전식 샤브샤브를 먹기 위해서죠. 언니가 운전하고 갔는데 올림픽공원점이라고 하니깐 올림픽공원 주차장쪽으로 차선을 안바꾸고 바깥 상가쪽으로 막 가는거에요. 그래서 아니아니~~~~~ 공원 안에 있다구~~~~!!! 언니는 그제서야 공원안에 음식점이 있다구?? 하는 거에요.



올림픽공원안에 음식점~~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이 매우 넓어서 헤매시기 쉬운데요. 송파구청에서 진주아파트쪽으로 내려와서 만나는 세계평화의 문(위사진)이 아니라~~~



한국체대있고 올림픽선수촌 아파트가 있는 만남의 광장쪽 건물에 있어요. 워낙 올림픽공원이 넓어서 초행이시라면 꼭 지도를 확인하시고 가셔야 헤메지 않아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조각상쪽이에요.)



제가 아침 11시 30분에 갔어요. 개장시간이 10시 30분부터인 걸 확인하고 런치를 먹으러 일찍 갔습니다. 나중에 나오면서 생각한건데 정말 일찍오기 잘했어요.



새로 생긴 곳이라 홀은 깨끗하고 주방은 오픈이 되어있었어요. 모든 직원들이 아주 친절했다는~ 10점만점에 100점 주고 싶어요.



회전식 샤브샤브점이라 탁자에 무조건 1인씩 앉아서 먹어야 하는 줄 알고 걱정했는데 안쪽으로 4인 테이블이 3개가 준비가 되어있더군요. 벌써 접시에 음식이 많이 올라와 회전되고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요렇게 셋팅되어 있어요. 저는 4인이 갔기 때문에 요렇게 편안하게 앉아서 먹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느낀건 에어컨 바람이 너무 쌔서 약간 춥다는 거에요. 다른 손님들도 같은 말을 하시던데요. 이유가 다 있어요. 먹기 시작하면 엄청 더워지거든요. 



개인별로 온도를 조절하는 버튼이 있어요. 처음에 하이로 놨다가 점차 조절하면 됩니다. 너무 빨리 끓어서 물이 다 없어질 경우 육수를 더 달라고하면 육수주전자를 가져다 주니깐 육수가 쫀다고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처음에 쌈밥과 야채가 나왔는데 쌈밥은 먹고 야채들은 샤브샤브 육수에 넣었어요.



처음에 야채를 넣고 건저먹으라고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엄마는 그냥 해산물부터 넣고 드시더라구요. 생각해보니 해산물과 고기육수가  먼저 우러나면 더 맛나거든요? 거기다 야채넣고 먹으면 더 맛있음.. 머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같은거지만 취향대로 하세요 ^^ 



고기가 무한으로 돌기 때문에 혹시 질기거나 맛이 없지 않을까 의심했는데요. 아니~ 너무 너무 맛난거에요 ㅎㅎㅎㅎ 



사진 찍어야하는데 열기가 후끈후끈~~~~ 모두들 저에게 사진 찍을 타임을 주지 않았어요 ㅠㅠㅠㅠ 열기가 후끈후끈하니깐 김이 서려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네요  



자꾸 돌아가서 셔터속도 못잡고 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파 죽겠는데 ㅠㅠ 



사진에 다 담아오지 못했지만 위에 있는 새우, 수제비, 청경채, 만두, 가지 고기 말고도 숙주,배추, 우부, 오뎅, 꽃게.... 등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샤브에 넣은 재료들을 땅콩소스와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간장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홍합, 조개, 주꾸미도 보이네요. 제가 제일 맛있었던 것은 배추, 고기, 부추, 꽃게였어요. 건너 테이블 손님들이 다 가져갈까바 얼마나 마음이 급하던지요. 사실 그러실 필요가 없어요. 계속 담아져 나와서 여유를 즐기면서 드셔도 됩니다. 



샤브를 다 먹고나서 죽이나 국수를 먹게다고 하면 준비해줍니다. 죽이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특별히 무슨 양념을 한 것도 아닌데 아주 맛있더군요. 밥과 계란을 풀고 그냥 휘휘 저어서 끓은 다음에 먹으면 됩니다.



저는 국수를 시켰어요. 국수가 끓는 동안에도 어김없이 고기를 투척해서 먹었습니다. 



국수도 아주 맛있었어요. 우선 서빙해주는 직원들이 친절해서 기분좋게 식사를 했구요. 워낙 접시가 많이 생기니깐 5분마다 와서 그릇을 치워주더라구요. 그릇이 사기라 상당히 무겁던데... 직원들이 힘들 것 같아요. 야채접시만이라도 나무로 바꾸면 좀 직원들이 편할텐데.. 넘처나는 접시를 보면서 직원들에게 미안하더라구요;;;



1시간 좀 지났을까 2인은 식사권으로 먹었고 2인은 계산하려고 나오는데 세상에...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더라구요. 평일 런치가 이 정도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특히 많을 것 같아요. 뜨근한 국물이 생각나는 가을 겨울이 오면 더욱 사람이 많아지겠죠. 나오면서 생각했죠 일찍오길 정말 잘했구나.. 



계산대 앞에 도시락을 파는 모형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올림픽공원에 놀러오시는 분들 많은데 포장해가셔서 식사하서도 좋으실 것 같아요. 아주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맘에 들었어요. 올림픽공원은 한 때 제가 운동하러 거의 매일같이 갔던 곳이라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반가웠구요.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음식로 아주 기분 좋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주차는 올림픽공원안 주차장에 하시면 되고요. 주차비는 지원을 안해준다는 점을 알고 가세요~ 그럼 이만 마칠께요!!


*이 리뷰는 제일제면소 페이스북 이벤트로 회전식 샤브샤브 2인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 |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 | 제일제면소 올림픽공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