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오이스터 안티 다크닝 테라피 리뷰

2014.09.28 23:18

여름철 자외선과 열로 피부가 아주 상태가 별로에요. 가을철이 되어도 낮동안은 자외선으로 밤이 되면 피부가 진정을 못하고 있어요. 저는 낮에 열을 받으면 그 열이 밖으로 배출을 못하다가 밤이되면 그 열이 모두 올라오곤 합니다.특히 한여름에는 햇빛알레르기가 올라와서 가렵기도 하기 때문에 자외선차단에 굉장히 신경을 쓰는 편이에요.





신경을 써도 어쩔수 없이 피부가 받는 자극은 존재를 하기 때문에 항상 고민이죠. 이 제품은 미백기능이 있는 수면팩이에요. 저는 써보자 마자 맘에 들었던 것은 시원한 청량감이에요. 밤새 촉촉함을 물론 시원함이 유지가 되더라구요. 그 점이 우선 맘에 들었습니다.




제형은 팩이라 조금 뭉글합니다. 얼굴에 바르고 자면 보통 수면팩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세수나면 조금 남아있는데 흡수력이 좋아서 그런지 남아있는 부분이 없더군요. 밤새 싹 흡수가 됬어요. 낮동안 받은 피부의 자극을 완화시키고 미백의 기능이 있는  리리코스의 오이스터 안티 다크닝 테라피는 미백성분인 굴이 들어가 피부를 밝게 해준다고 합니다. 굴이 들어갔다고 굴냄새.. 이런건 없어요 ^_^ 

피부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이 제품이 미백효과도 뛰어나다고 하니 한달내내 꾸준히 써 볼 예정입니다. 아주 맘에 드는 제품을 만나서 즐거워요 ^_^


* 이 리뷰는 리리코스 이벤트로 위 상품을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화장품리뷰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