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처럼 즐겨보자~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더블랙

2014.10.26 22:40

얼마전 페이스북 맥심 TOP 100인의 체험단이 되었습니다. 집에 도착한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더블랙 톨사이즈 한박스를 보고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요. 한병의 크기가 대박이였어요. 그도 그럴 것이 이 제품은 한병이 380 ml 대용량이였습니다. 평소 블랙커피를 좋아하던터라 너무 반가웠어요.



처음에는 이 제품이 설탕이 그래도 약간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었는데 마셔보니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았습니다. 편의점에 가보니 한병에 2900원으로 커피전문점보다는 싸고 일반 편의점커피보다는 약간 비싼 가격대였어요. 중간가격대라 볼수 있죠. 우리나라의 원두수입량이 해마다 늘어나고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입맛이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는 것 같아요. 그런 변화에 맞게 고급화되서 나온 제품이라 생각이 듭니다.


가끔 커피전문점에 가보면 젊은 20대들은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시는데요. 일부러 설탕을 줄여 칼로리 부담이 적은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까진...여러 카라멜등..달달한 것들을 많이 첨가해서 넣기도 하는데... 저도 이번 기회에 당분을 확 줄여볼려구요.



맛이 상당히 좋아요. 원료를 보니 커피추출액 12.6%(고형분이 5.0 %이상이고 콜롬비아산 60%, 브라질산 21%)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여러 원두와 커피를 먹어 본 봐로는 상당히 고급스럽게 잘 나온 커피에요.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커피의 색상을 보기위해 보틀에 담아봤는데요. 진한 색상이 눈으로 보이네요. 맛이 깊고 부드러우면서 진합니다.



용기가 알미늄으로 되어있어 따뜻하게 마실수도 있는데요. 온장고 50도에서 60도가 적당한 온도인가봐요. 온장상태에서 2주이상 보관하지 마시고 60도 이상 온장보관장치에는 절대 보관하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전자레인지나 불에 직접 데워서도 안되구요. 편의점 온장고가 아니라면 내용물을 따라서 데우시는 것이 맞는 것 같네요. 


제가 집에 USB냉장고가 있어서 따뜻하게 넣어봤어요. 저 냉장고는... 보온용이지 데우는 용이 아니라서 ㅋㅋ 결국은 그냥 넣었다 뺐어요. 그래도 사무실에서 드신다면 편의점에서 따뜻한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를 사다가 요런 곳에 넣어놓으시면 되실 것 같네요. 




블랙의 깔끔하고 순수한 맛을 즐기다가 순간 궁금증이 일어났어요. 이걸 우유와 설탕을 넣어서 타먹으면 어떨까 싶어서요. 그래서 라떼로 만들기로~ 




블랙으로 먹으라고 나왔는데 내맘대로 이래도 되나... 싶네요 ㅋㅋ 맥심 top의 경우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스윗아메리카노와 마스터라떼등 이미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어요. 이미 저질렀어요....양이 많아 반정도 넣고 우유넣고 설탕 넣어서 휘휘 돌려봤어요. 라떼로 만들면 한병에 2잔까지 나오겠네요.




맛이 어떠냐구요? 햐~~~~~~~~~~~~~~~~~~~~ 엄마가 드셔보시더니 이거 얼마냐고 정말 맛있다고 폭풍칭찬을 하시네요. 정말 잘 만들었어요. 이 제품은 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집에서 즐기기에도 좋고 야외나 사무실에서 즐기기에도 좋은 훌륭한 제품이랍니다.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이기 때문에 다양한 커피스타일의 기호를 가진 사람들 모두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굿굿굿~~!!



*이 리뷰는 맥심티오피 페이스북에서 위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체험하고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체험리뷰 , ,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