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레이디스 네이비 헤어후드 하프애니다운 개봉기

2014.12.18 21:23

요번 주에 눈이 내리더니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고 있어요. 올 가을부터 감기를 심하게 앓은 지라 올 겨울은 따뜻하게 보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여기저기 사이트에 예쁜패딩을 찾아 다녔습니다. 주위의 지인들이 아웃도어를 많이 구매하던데 개인적으로는 전 조금 투박해 보이더라고요. 카페나 음식점 회사에 갈 때 아웃도어자켓을 입고 가면 분위기가 맞지 않고 결정적으로 결혼식이나 연말모임에는 못 입을 것 같아요.

 

제가 산도 안좋아하겠다 이왕이면 다양한 공간에 어울릴 수 있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패딩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작년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빈폴 레이디스 패딩을 검색하고 있었는데 마침 제일모직 공식 온라인쇼핑몰 패션피아에서 45인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걸 발견했죠. 설마 내가 될까 싶어서 응모를 해봤는데 설마가 사람 잡아서 선정이 되어버렸습니다.





집에서 돌아오니 도착한 택배  ㅋㅋ 와우!! 흠집 없이 안전하게 배송이 되어왔어요. 열자마자 얼마나 심장이 파닭파닭 뛰던지 쉽게 진정이 되지 않더군요. 10년는 입어야지!! 우선 연말 망년회에 입고가야겠어요. 색상이 네이비인데 안에다 코디하기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매우 만족!!




저녁에 방에서 부랴부랴 찍었어요. 이 제품은 패션피아 공홈에서 봤을 때 조금 매트한 느낌의 색상이라 느꼈는데요. 직접 보니깐 은은하게 푸른빛이 돌아요. 특히 밤에 조명아래서 보면 살짝 반짝?거린다고 해야 하나요? 광택이 약간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빈폴 레이디스(BEANPOLE LADIES) 네이비 헤어후드 하프애니다운 이에요.





특히 맘에 들었던 부분은 소매부분으로 안으로 밴드 처리가 되어있어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디자인이 되었더군요. 일반적인 소매는 계속 입다가 보면 걸리기도 하고 모양이 퍼지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디자인이 되어있어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늘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손목을 이렇게 잡아주니 착용감이 좋구요.





아웃도어는  밖에서 천으로 된 밴드를 돌려 접착하는 형태로 처리가 되어있는 게 많잖아요. 그럼 손목 부분이 부피가 아무래도 있어보이기도하고 활동하다가 풀어지기도 해  팔이 좀 부해보이더라구요. 그런 면에서도 전 확실히 아웃도어 취향은 아닌 듯 ㅋㅋ 빈폴 레이디스 애니다운이 저에게 딱 맞네요!!





현관에서 이리 입어보고 저리 입어보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키가 165에 몸무게는 정상 체중으로 상체에 살이 많이 없는 편이에요.  95사이즈를 받았는데 딱 맞았어요. 언니를 입혀보니깐 언니는 약간 낀다고 하더라구요. 키와 몸무게는 언니랑 같은데 언니의 어깨가 저보다 넓어요. 어깨와 가슴이 약간~ 있으신 분들은 한치수 크게 입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현관에서 한컷!! 아 이 애니다운의 기장이 말이죠 엉덩이를 덮을 정도로 허벅지 조금 아래까지 내려와요. 그냥 사이트의 모델을 봤을 때는 조금 짧은 듯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실제로 입어보니 짧은 느낌이 없어요. 짧지도 치렁치렁하지도 않을 가장 이상적인 길이인 것 같아요. 비교해서 보시라고 사이트 사진 같이 올려봤어요. 판매색상은 네이비만 있어요.


허리라인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 속에 두꺼운 니트를 입지 않는 한 허리부분이 잘록하게 들어가서 핏이 사는 예쁜 제품이랍니다. 오픈 해서 입어도 그 핏이 유지가 되게 탄탄하고 힘이 있어요. 간혹 이런 류 패딩중에 오픈해서 입으면 늘어지는 제품이 있는데요. 음... 어떻게 설명을 해야 하나 원단자체가 도톰해요. 그래서 힘을 받고 처음의 모양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애니다운의 디자인이 가장 매력적으로 나타나는 헤어후드 부분을 보시면 우선 후드의 퍼의 간격은 촘촘해서 풍성해 보입니다. 그리고 안에 탈착하는 에리털인 토끼털과 후드털인 너구리털이 모양과 색이 자연스럽게 어울려 포근하고 따뜻함이 배가 되고 있어요. 보시는 바와 같이 참 예쁘고 고급스럽죠? 옷 땜에 저도 사진발도 잘 받은 거 같군요 ㅋㅋ





이 사진은 카페 내부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조명의 색과 카메라 흔들림 때문에 색감은 정확히 나오지 않았지만 핏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올렸어요. 가슴에서 허리부분 엉덩이를 내려오는 라인을 타이트하고 예쁘게 잡아주어서 날씬해 보여요. 펑퍼짐하지 않고 슬림 하게 몸매를 표현해주니 확실히 어려 보이죠. 스키니나 레깅스를 착용했으면 더욱 몸매가 살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정보 하나 알려드릴게요. 이 제품은 충전제가 거위솜털이랍니다. 가장 따뜻한 거위털 부분은 거위의 가슴털로 보통 솜털이라고 하는데요. 빈폴 레이디스 패딩 애니다운의 충전재의 비율은 거위솜털 90% 거위깃털이 10%에요. 이 비율이 패딩으론 가장 따뜻하고 보온효과가 좋은 고급진 구성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시중에 가격만 비싸고 충전재를 싼 걸 넣은 제품에 관한 보도가 종종 나오는데요  꼼꼼히 따지지 않고 사시면 후에 보온력이 약해 후회할 수도 있어요. 꼭 살피고 구매하셔야 하는 부분이에요.




안감의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체크무늬로 되어있고 매끈하고 보드라운 촉감이 일품입니다. 오픈해서 입을 때 살짝살짝 보이는 안감이 패턴이 매력적입니다. 안에 닿는 느낌 최고에요.




 

후드털은 너구리털이고 목주위를 감싸는 에리털은 토끼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에리털인 토끼털은 단추로 탈부착이 가능해요. 탁부착하는 간격이 촘촘하게 되어있어서 덜렁거릴 염려나 모양이 흐트러질 염려는 없어요. 재봉질도 말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너구리털로 되어있는 후드의 안쪽 넓이는 한 손을 크게 펴서 넣을 정도에요. 그러다 보니 후드의 늘어짐이 거의 없어요. 너구리털이 촘촘하게 들어가 있어 육안으로도 듬성듬성한 부분이 없는데다가 손으로 잡아 빼도 빠지지 않는 걸 보니깐 여러모로 공도 많이 들어갔고 신경을 많이 썼네요.





국내 최고의 의류업체 제일모직이 만든 만큼 자신감이 있어 보여요. 특히 클래식한 감성에 젋은 감각을 더한 이 빈폴 레이디스 헤어후드 다운패딩은 여성패딩으로 여러 면에서 균형 잡힌 컨셉을 가지고 있어요. 무난하면서도 지루하지 않는 개성을 보이며 품질 면에서 신뢰할 수 있어서 겨울패딩으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위 사진은 낮에 방에서 찍었는데요. 푸른빛이 은은하게 도는 것은 밤에 조명이 있는 경우 더 돋보인답니다. 은은하게 도는 칼라가 정말 고급스러워 보이는데 제 카메라로 완벽하게 잡아내지 못해서 좀 아쉬워요. 그리고 제품의 무게가 무겁지 않고 따뜻하다는 점을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어요. 특히 무거운 제품 싫어하시면서 예쁜 여자패딩을 찾으신다면 거위솜털로 충전된 빈폴 레이디스 네이비 헤어후드 하프애니다운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빈폴 레이디스 블루 헤어후드 다운패딩


본 포스팅은 제일모직의 온라인쇼핑몰 '패션피아'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체험리뷰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