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야외활동에 너무 좋은~빈폴 레이디스 패딩

2015.01.05 23:32

올 겨울은 유난히 춥네요. 지금 밖에 눈이 오고 집에서 꼼짝하지 않고 있고 싶지만 연말이다 망년회다 갈 곳은 많아요. 오늘은 빈폴 레이디스 패딩을 입고 야외에 나가서 찍은 사진을 정리해봤어요.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겨울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 스타일도 잡고 따뜻함도 잡고 싶으시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_^





스키시즌이 돌아와 스키장도 가야 되고 아이들하고 눈썰매장도 가야 되고 이래저래 바쁘죠. 제 아는 지인은 벌써 스키장 예약잡고 에버랜드 주말에 다녀오고 정말 바쁘시더라고요. 저도 크리스마스쯤 가볼 계획이에요. 작년 같으면 어떤 옷을 입고 갈까 고민을 한참 하고 있을 텐데 저는 빈폴 헤어후드 하프 애니다운 패딩으로 올 겨울은 입을 옷 고민을 전혀 하지 않고 있어요. . 





안에 옷을 많이 껴 입지 않아도 보온력이 우수하고 스타일이 사는 패딩점퍼이기 때문에 야외활동하기가 참 편해요. 추운 겨울 보온력을 강화하기 위해 내복과 얇은 옷을 껴입는 방법을 많이 쓰시는데요. 그럼 몸이 굼띠게 돼서 움직임이 느려지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패딩을 고를 때 가볍고 활동하는 데 얼마나 편한가가 굉장히 중요해요.





야외활동을 하다가 백화점이나 커피전문점 같은 건물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외투를 벗게 되는데요. 얼마 전 저는 전철을 타고 코엑스몰을 들어갈 기회가 있었어요. 안은 난방이 되어서 겉옷을 벗고 다니게 되었죠. 그리고 쇼핑을 해 쇼핑백을 여러개 들고 다니게 되었는데요. 여러 짐을 많을 경우 패딩점퍼가 무거우면 참 난감한 상황이 됩니다.





이 빈폴 레이디스 패딩의 장점은 보온력이 우수하면서 무척 가볍다는 특징이 있어요. 그리고 잠시 접었다가 펴도 복원력이 좋아서 빵빵하게 예쁘게 모양이 잡혀서 좋더라고요. 바람이 많이 불면 래빗헤어와 라쿤헤어를 사용한 후드를 사진과 같이 푹 뒤집어 쓰고 다니면 정말 포근하고 좋아요.





연말에 에버랜드나 롯데월드 같은 놀이공원에 놀러갈때 주로 친한 아이들 부모님과 같이 가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런 모임에 입고 나가기에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해서 기가 살 것 같아요 ^_^ 





색상은 네이비라는 점도 좋아요.  안에 입는 옷과 같이 입을 바지를 특별히 고려할 필요 없이 기존에 입던 옷과 매치 시켜서 편하게 입어도 되고 레깅스와 부츠로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튀지 않고 단정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아웃도어 제품들은 야외활동시만 입지 도시 안에서 입기 좀 그렇잖아요. 이 제품은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면서 어느 곳에든지 어울리게 입을 수 있어요.





클로즈업을 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부피감이 적당이 있는데요. 내부 충전재가 잘 들어가 있는 만큼 모양이 한쪽이 찌그러지거나 균형이 맞지 않거나 그러지 않아요. 뒤에서 보기에 따뜻하고 활동적으로 보여 입고 돌아 당기기에 참 좋더라고요






제일모직 빈폴 레이디스 패딩은 허리가 잘록하게 들어가서 일자형 패딩이나 밑으로 내려갈수록 치마형으로 퍼지는 패딩과 달리 날씬해 보이는 장점도 있어요. 요즘 날씬하게 보이기 위해  허리의 벨트를 하는 형태의 패딩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도 많으 실 텐데요. 저는 손을 들고 자유롭게 활동하는 것이 좋아서 벨트형은 불편한 것 같더라고요.  





국내 최고의 의류업체 제일모직에  친근하고 믿음이 가는 빈폴 레이디스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입어보고 좋은 제품이라 소문이 나있어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요 특히 좋은 점은 한국내 매장도 많아 A/S도 편하고 사고보니 간혹 치수가 안맞을지라도 교환도 어렵지 않아요. 





30대와 40대를 겨냥하고 나온 제품인 것 같은데 제가 입어보니 아주 어려 보여서 20대여성이 입기도 아주 좋답니다. 제가 입다가 조카가 친구 만나러 나간다면 입고 나가라고 하기도 한답니다. 엄마와 딸이 같이 입어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에서 입어보니 몸에 타이트하게 꼭 맞는데 그렇다고 답답하거나 그렇진 않아요. 따뜻하게 감싸주면서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슬림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올해 대학생이 되는 제 조카에게 입히고 찍은 사진인데요. 저와 다르게  이 아이는 워낙 날씬해서 넉넉하게 느껴지네요 콘서트를 보러가는 날 외부에서 줄을 오랫동안 서있어야 했기 때문에 입혀 보냈는데요. 기달리는 내내 너무 따뜻해서 추운줄 몰랐다고 하네요.





20대 여성이 청바지에 운동화와 입어도 아주 잘 어울리죠? 나이대와 상관없이 입을 수 있도록 예쁘고 영하게 디자인 된 제품이에요.





젋은 감각에 탁월한 보온성을 갖춘 빈폴 레이디스 헤어후드 하프 애니다운 패딩 하나면 올 겨울 문제 없이 보낼수가 있어요. 겨울 캠핑, 스키장, 야외 놀이동산 겨울에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밖으로 돌아다니신다면 예쁜 빈폴 패딩 눈여겨 봐주시길 바래요 ^_^ 



[본 포스팅은 제일모직의 온라인쇼핑몰 '패션피아'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패션피아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이아마린 체험리뷰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