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에서 먹은 빠네 파스타

2013.04.11 17:53

갑자기 머리가 지근거리네요 감기 들어올려냐 ㅠㅠ


4월 5일날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을 갔어요. 잠실 블랙스미스를 갈려고 했는데 가보니 매장이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롯데월드로 들어갔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간지라 많이 바뀌어서 찾아해맸어요. 백화점을 한바퀴 돌았는데... 알고보니 롯데월드 정문매표소 2층 올라간 위치에 있더라구요.





T.G.I. 프라이데이스의 백미는 역시 롯데월드안을 볼 수 있는 조망권이였습니다. 후름라이드쪽인데요. 길에 지나가는 간이이동기차(?)같은 걸 볼수 있었답니다. 이젠 놀이동산 갈 나이는 아니지만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조망이 좋으니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아닌게 아니라 제가 자리잡은 테이블 뒤로 앞으로 모두 연인들이 앉아있더군요. 여자들끼리 수다떨기도 좋고.. 매장도 넒어서 완전 굿이였어요.





우선 브로콜리스프를 시켰어요. 음.. 아웃백스프보다는 맛이 없네요. 그냥 찝찔하기만하고.. 고소한 맛이 덜했습니다. 예전에 어니언스프가 맛있었는데 마침 이날은 준비가 안되더라구요. 스프맛은 그냥 그래요.





생각한 것보다 더 맛있었던 이거슨~  쓰리웨이 파스타 샐러드였어요. 한국인에 입맛에 잘 맞은 맛이였답니다. 입안이 상쾌해지는 샐러드였어요.





치킨이 올려져 있어서 칼로리 부담도 좋고 면발도 괜찮았어요. 식사로도 좋고 나누어 먹기도 좋은 메뉴랍니다.





그리고 쇠고기 안심으로 만든 휠렛미뇽입니다. 2개를 시켰는데요. 하나는 데운야채고 하나는 구운 고구마로 사이드 메뉴로 선택했답니다. 고기하나는 너무 덜익어서 나왔는데 다시 제대로 익혀다 주셨어요.





머.. 고기가 연하지 않았지만 소스가 맛있었어요. 솔직히 고기는 안심인데도 불구하고 뻑뻑했답니다. 전체적인 맛은 좋아요.





그리고 이것은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입니다. 음... 기대하고 시켰는데요. 속에 파스타와 소스는 맛있었어요. 근데 겉에 빵이 너무 아니였어요. 빵이 구워져서 나와서 아삭은 했는데... 전 막 만든 하드롤.. 졸깃졸깃한 겉과 속은 보들보들한 빵맛을 원했는데.. 완전 빵이 돌이더군요.




할 수 없이 빵은 냄기고 안에 파스타만 먹었죠. 이 메뉴 정말 많이 시키시던데 다른 테이블도 이거 하나씩이 다 있더라구요. 근데 빵 때문에 실망했어요. 혹.. 만든지 오래된 빵을 묵혀두었다가 구워서 내온게 아닌가 하는 추측이 들었답니다... 설마 그건 아니겠죠???  빵을 야들하게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참 맛있을 텐데요.





그렇게 시켜서 약 11만원 나왔는데요 할인받아서 9만 몇천원에 먹었어요. 그럼 T.G.I.프라이데이스 잠실점리뷰 마치겠습니다!


* 이 리뷰는 제가 제 돈내고 먹고 작성하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3동 | T.G.I.FRiDAYS 잠실점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3동 | T.G.I.FRiDAYS 잠실점

  1. 놀이동산이 바로 보이니 전망이 색다른데요? ^^

  2. 갑자기 빠네가 너무 끌리네요 ㅠㅠ
    먹고 싶어집니다

  3. 제 아들데리고 가면 난리나겠네요..ㅋㅋ

  4. 너무 좋은거 드시는거 아녜요?ㅎㅎㅎ
    저도 가고싶어요 ㅠㅠ

  5.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아~ 저도 가고싶어요 ㅎ

  6. 잠시 인사드리러 왓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