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바지락 순두부찌개양념 후기

2013.04.27 19:09

바람은 부는데 날씨는 덥네요.


갑자기 매운 것을 먹고 싶고 칼로리가 걱정이 되면 꼭 만들어 먹는 것이 순두부찌개입니다.  요즘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이 인기죠? 이 제품을 시식해보니  나혼자산다 출연진들에게 택배로  붙쳐주고 싶습니다.  





음... 전 처음 보는 제품이에요. 제품을 받고 바지락을 사러 슈퍼에 갔더니만 그제서야 보이더군요. 제가 자주가는 슈퍼에는 드레싱소스류와 소세지.. 오뎅... 이런제품 맨 위 칸에 전시가 되어있었어요. 제 키보다 위에 있어서 그 동안 못봤었나봐요. 바지락 근처는 힘들어도 순두부 가까이 있었으면 한번 사먹어 봤을텐데요.





어째든 풀반장님이 순두부와 함께 센스있게 보내주셨으니 맛을 봐야겠죠. 총400g으로 6회분이고 유통기간이 4달입니다. 한달에 1-2번 정도 먹으면 되는 분량이네요. 양념을 물 200cc에 65g넣고 순두부1개와 대파를 넣으면 끝이군요. 이건 머 라면보다 끓이기가 쉽네요. 





정량대로 끓어보기로 했어요. 물과 양념을 계량해서 냄비에 넣었습니다.





끓어보니... 음... 65g은 제 입맛에 짰어요. 한 55g? 정도가 제 입맛에 적당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좀 더 맛있게 먹기위해서 바지락살 2천원내치를 투하했습니다. 생선코너 근처에는 팩으로 포장 된 바지락살도 있고 바지락봉지도 많으니 재료구입이 참 편한 음식입니다.





진짜 편하다...라는 생각을 요리내내 끊임없이 생각했어요. 이렇게 간편한 음식이니 늦게 일어나도 아침 굶지 않아도 되겠어요. 





순두부찌개의 하이라이트 계란 한개를 넣을 준비하고!!





계란을 넣은 후 약 2분간 팔팔 끓어 줍니다!!





좀 더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마른새우를 한 줌 넣었어요.





김이 모락모락나는 바지락 순두부찌개가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순부두는 정말 속이 편하고 칼로리도 적으면서 든든한 음식인 것 같습니다. 양념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 풀부원 바지락 순두부찌개양념으로 간단히 해결하세요!! 그럼 이만~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

  1. 일단 편해서 너무 좋은걸요 ㅎ
    잘 보고 갑니다!

  2. Blog Icon
    꾸마팅

    전 찌개국물맛 내기가 참 힘들던데 요고 있은 맛나게 만들 수 있겠어요 ㅎ

  3. 이렇게 양념이 따로 파는군요.
    간편하고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