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차이나팩토리가서 먹고 왔어요.

2012.12.29 18:46



몇달 전에 오리요리를 먹고 싶다는 엄마말씀에 차이나팩토리 건대점을 처음갔어요. 먹고 나서 무슨 설문조사인가 했는데 1인 식사권이 당첨되어서 집으로 왔어요. 유효기간이 12월 31일까지라 오늘 드디어 조카랑 갔죠.







호빗을 보기로 되어있어 점심시간에 갔는데 연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제법 있더군요. 영화시간이 많이 남지 않아서 급하게 먹어야 됫죠. 딤섬먹고 요리 4개먹으니 너무 배가 불러서 결국 나머지 2가지 요리는 포장을 부탁했어요.







첫번째로 고른 요리는 부용게살스프, 이건 저번에도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요. 뜨겁긴하지만 오늘 추워서 몸을 녹이기엔 적당한 요리랍니다 







이건 깐풍기에요. 맛이 괜찮더라구요. 5조각인가 나왔는데 조카랑 나누어먹고 배불러서 나머지 요리는 언제 다먹나 고민이 시작 ㅋㅋ 다행이 포장이 되냐고 물어보니  남은 음식을 포장해 준다고해서 유린기와 고추잡채는 포장을 부탁했답니다.







이건 북경식 찹쌀탕수육... 음 겉은 바삭한데 먼가 부족한 느낌.. 속에 돼지고기는 살코기인듯 그냥 탕수육을 먹을걸 그랬어요.







요건 짜장면 대표적인 중국음식이니 시켜먹어보자해서 시켰는데 조카는 맛있다고 하는데 제 입맛엔 조금 달았어요. 어린 입맛에 맞추었나봐요 면발은 칼국수면발 같았어요. 







나머지 고추잡채랑 유린기는 싸와서 집에서 먹어봤는데 고추잡채는 맛은 있었으나 약간 짰구요 유린기는 포장을 해와서 그런지 별로 맛이 없었네요. 딤섬은 모조리 맛이 없었구요. 음식이 먹을만 하긴한데 아주 맛있지는 않구요. 제 생각엔 음식대비해서 가격이 비싼거 같아요.그래도 주로 젊은층이 많이 오고 아저씨나 나이드신 분들 가족단위도 많이 찾으시네요. 요것조것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긴해요.



오늘 눈이 많이 오네요 피해가 별로 없어야 할텐데 연말 잘보내세요! 아참 CJ ONE카드로 포인트 할인되니 이용하세요.





*이 리뷰는 차이나팩토리에서 받은 1인식사권과 제 돈으로 1인분 내고 먹은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차이나팩토리 건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다이아마린 음식리뷰 , , , , , , , ,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 차이나팩토리 건대점